크리샤 츄 라이크 파라다이스 Kriesha Chu Like Paradise

가수 크리샤 츄의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 Kriesha Chu - Like Paradise)’ 컴백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됩니다. 일단 백문이 불여일견 크리샤 츄의 라이크 파리다이스 한 번 들어볼게요. 아래의 영상입니다. 넘 귀엽네요.  노래도 좋고요. 






크리샤 츄는 6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는 소식입니다.  ‘라이크 파라다이스’는 Soft-EDM 장르로 세련된 사운드와 크리샤 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는 소녀의 아련한 마음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입니다. 듣기 좋네요. 리듬도 좋고요.



사실 전 TV를 거의 안보기 때문에 크리샤 츄의 존재를 몰랐는데요. 실검에 가끔 뜰 때 보면 프로필 사진이 보이는데 프로필 사진이 넘 예쁘더군요. ㅋㅋ 바로 위의 사진입니다. 이 사진 보면서 우왕 예쁘다라고 생각했지요 ㅋㅋ



프로필을 좀 더 보자면 크리샤 츄 나이는 1998년 12월 20일 생으로... 21살이네요. 만으로는 19살이고요. 이번 노래 라이크 파라다이스는 독특한 점이 많은데요. 펜타곤 후이와 여성 아티스트의 첫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도 특이한 점입니다. 아래 사진도 예쁘네요.



이번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는 떠오르는 대세 작곡돌 후이와 프로듀서팀 플로우 블로우(Flow Blow)가 크리샤 츄만을 위해 완성한 곡이라고 합니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의 경연곡 'NEVER',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만든 히트 작곡가 후이가 처음으로 여성 아티스트와 협업한 곡으로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냈다고 전해집니다. 아래의 영상은 크리샤 츄의 라이크 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네요. 화질도 좋고 음질도 더 좋습니다. 





그리고 이번 노래에서는 크리샤 츄의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데요. 특유의 상큼하고 통통 튀는 에너지 가득한 무대로 사랑받은 크리샤 츄는 이번 신곡에서 파워에 감성을 더한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위의 영상만 봐도 그게 느껴지네요. 



다이어트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크리샤 츄의 외모 또한 주목을 끄는데요. 크리샤 츄는 컴백에 앞서 5kg 감량에 성공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음악적인 변화와 더불어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비주얼적인 변화로 무대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라고 하네요. 크리샤 츄는 1월 6일 오후 3시 30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로 첫 컴백무대를 펼쳐보였습니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빅스, 엔플라잉, 소유,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모모랜드, 소연, 박재정, TRCNG, 보이스퍼, 프리스틴, IN2IT, 크리샤 츄, BLK, 유설, 버스터즈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꾸몄습니다. 크리샤 츄는 연보라색 벨벳 소재의 셔츠와 스커트를 입고 무대에 올랐는데요. 작은 체구에도 무대를 꽉 채우는 퍼포먼스와 포스를 뽐냈습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 그 자체네요. 



사진 더 보실 분은 아래의 슬라이드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012345678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i n c e p t i o n

나는 꿈을 꾸고 있다. 나는 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미지 맵

    ㉠/국내음악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