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쿠 부상 맨유 사우샘프턴 무승무 첼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즉 맨유가 3경기 연속으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로멜루 루카쿠 부상 소식도 들리는데요. 맨유는 12월 31일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스에서 있었던 2017-2018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0:0으로 비겼습니다. 이로써 3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한 맨유는 승점 44점으로 2등을 탈환치 못했는데요.



그것만 잃은게 아닙니다. 맨유의 루카쿠가 전반 8분 만에 부상을 당했습니다. 전반 8분에 웨슬리 호에트와의 공중볼 경합 중에 타격을 입은 것인데요. 루카쿠는 뇌진탕 증세를 보였으며 들것에 실려 산소호흡기를 달고 그라운드에서 빠져나갔습니다. 





영국의 언론에 의하면 루카쿠는 병원에는 가지 않고 올드 트래포드에서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사실 승리가 절실하지 않은 팀이 어디있겠냐만은, 맨유는 정말 승리가 절실한데요. 경기가 쉽게 풀리지 않네요. 맨유의 핵심선수인 루카쿠 부상만 당한채 무득점 무승부로 경기가 끝났습니다. 



맨유 선발 명단

 

골키퍼: 데 헤아

수비수: 영-린델로프-필 존스-쇼

미드필더: 마타-포그바-린가드-마티치-리키타리안

공격수: 루카쿠 

 

사우샘프턴 선발 명단

 

골키퍼: 맥카시

수비수: 스테픈스-요시다-회데-맥퀸

미드필더: 워드 프라우즈-로메우-타디치-호이베르그-부팔

공격수: 롱





맨유는 루카쿠를 마커스 래쉬포드와 교체했지만 여전의 공격의 실마리를 찾지 못했습니다. 제시 린가드는 여전히 활발한 움직임으로 맨유 공격에 활로를 부여하려 했지만 사우샘프턴의 수비 역시 내려앉은 상황이었습니다. 루카쿠의 빈자리가 많이 느껴지는 경기였습니다. 이리하여 승점 1점만 확보한 맨유는 리그 3위로 떨어졌습니다. 



반면 첼시는 같은날 스토크시티를 5대 0으로 완파하며 승점 45점을 기록해 2위로 점프했습니다. 전반 3분 뤼디거의 선제골을 시작으로 1-0 리드를 쥔 첼시는 전반 9분과 23분 터진 드링크워터, 페드로의 골로 전반을 3-0으로 마쳤는데요. 이어 후반 28분과 43분 각각 윌리안, 자파코스타의 추가골로 5대0 완승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012345678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i n c e p t i o n

나는 꿈을 꾸고 있다. 나는 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미지 맵

    ㉦/스포츠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