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눈 온다

울산 눈 소식입니다. 2018년 1월 6일 새벽부터 내린 울산 눈으로 도로가 결빙돼 울산지역 곳곳에서 출근길 교통혼잡이 빚어졌습니다. 울산시 그리고 기상청 등에 의하면 이날 아침 강수량 3㎜ 정도의 산발적인 눈이 내렸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오전 8시께 울산시 울주군 두동면 허고개 일원 도로와 울주군 두동면 봉계리에서 언양방향 국도 등에 눈이 쌓였습니다.



울산 눈으로 인해 울산시는 해당 구간의 차량 통행을 통제하고, 제설차량을 투입해 긴급 제설작업을 벌였습니다. 오전 12시 현재까지 도로결빙으로 인한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들 조심조심 다녔거나, 눈이 그렇게 많이 오지도 않았고, 쌓이지도 않았고 얼지도 않은 덕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기상청은 오늘 밤부터 내일(10일) 아침까지 산발적으로 눈이 내릴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5㎜ 안팎으로, 예상 적설량은 2~5㎝입니다. 눈과 비가 함께 오는 군요.  



기상청 관계자는 "눈이 내리는 지역은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많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란다"라고 했습니다. 아무튼 오랜만의 울산 눈 소식이었네요. 접때는 부산 눈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말이죠. 서울과 달리 부산 경남 울산 쪽에는 눈이 반가운 소식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i n c e p t i o n

나는 꿈을 꾸고 있다. 나는 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미지 맵

    ㉡/날씨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