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수 조우리 결별

신현수 조우리 결별



배우 신현수와 조우리가 결별했습니다. 신현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0일 서울경제스타에 “신현수와 조우리가 최근 결별했다. 시기는 일주일 정도 됐다”고 밝혔는데요.



조우리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 역시 마찬가지로 신현수 조우리 결별 소식을 알렸습니다. “조우리와 신현수가 최근 결별했다”며 결별을 인정했는데요.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말씀 드리기 힘들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인들과 어울리며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열애설이 불거졌는데요. 당시 양측은 열애를 인정하며 또 다른 배우 커플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이후 조용히 만남을 이어오던 신현수와 조우리는 결국 공개 연애 4개월 만에 마침표를 찍게 된 것인데요. 정확한 사유는 알 수 없으나 연인에서 다시 동료 배우로 돌아가게 된 것입니다.



신현수는 2013년 단편영화 ‘백화점’으로 데뷔했지요. 이후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청춘시대’ ‘세가지색 판타지-우주의 별이’ ‘군주-가면의 주인’ 등에 출연했습니다. 최근 종영한 KBS2 ‘황금빛 내 인생’에서 활약했고요.



조우리는 지난 2011년 드라마 ‘레알스쿨’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드라마 ‘사랑도 돈이 되나요’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시리우스’ ‘일말의 순정’ ‘메디컬 탑팀’ ‘태양의 후예’ ‘마녀의 법정’ 등에 출연했습니다. 이상, 신현수 조우리 결별 소식이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i n c e p t i o n

나는 꿈을 꾸고 있다. 나는 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미지 맵

    ㉧/연예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