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굿즈논란 뜻



하루종일 여자친구 굿즈논란에 휩싸여있네요. 처음에 실검 뜬 거 보고 뭐 대박 상품이 만들어졌나보다 생각했죠. 그런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대박이 아니라 논란이네요. 바로 아래의 제품 때문인데요. 처음엔 이 사진 보고 저게 뭐지 했는데 보니까 쿠션이네요.



결국 여자친구 굿즈가 논란이 계속되지 판매가 중단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아무래도 계속 팔다가는 문제가 될 수 있겠네요. 제 생각엔 또 요거 사려고 하는 사람들도 없잖아 있을 것 같기는 합니다. 



이렇게 공지가 올라갔네요. 여자친구 The 1st Concert Season of GFRIEND 굿즈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쏘스뮤직입니다. 금일 공지된 여자친구 콘서트 공식 굿즈에 대한 팬 여러분의 의견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공지 이후 많은 우려를 표현해주시는 쿠션(대) 굿즈는 여자친구의 첫 콘서트를 기념해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으나 팬 여러분들의 우려와 걱정을 겸허히 받아들여 생산과 판매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앞으로 세심하게 준비하고 더욱 주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여자친구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요렇게 올라갔네요. 


온라인 상에도 여자친구 굿즈논란은 계속되고 있는데요. 

"전신을 침구화한다는 건 그 여돌이랑 같이 자는 거 밖에 더 됨? 그 와중에 댓글은 저게 왜 문제냐는 둥 그러고 앉아 있고 성진국 다 되가네"




"컨서트 굿즈를 대형 180cm나 되는 쿠션을 갖고 뭘 할지 상상도 못했다는 건, 망치로 머리를 맞은 느낌. 이곳은 극소수의 정신나간 사람들을 위한 곳인가, 여자친구를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

"여자친구는 음악을 할려고 데뷔한거지 성상품화가 되기 위해 한게 아니야 쏘스뮤직 제발 정신차려."





이번 여자친구굿즈는 가로 60cm, 세로 180cm라고 하네요. 여자친구의 얼굴부터 발끝까지 실제 모습 그대로 세겨져 있고요. 




근데 굿즈 굿즈하니까 좀 이상한 것 같은데요. 언제부터 이렇게 사용했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기념품이라고 하면 안되는 건지 싶기도 하고요. 굿즈란 goods를 의미하고 뜻은 제품, 상품, 기념품, 기념상품이잖아요. 그냥. 그냥 한글로 하면 안되나 싶네요. 무슨 굿즈에 특별한 뜻이라도 있는 건지. 



굿즈 뜻 ㅋㅋ 이렇게 쉬운 단어까지 외국어를 써야 하는건지. 암튼 이번 논란은 그게 아니죠. 




여자친구 굿즈 가격은 6만원이었나 보네요. 

또 다른 네티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진짜 그거 팔았으면 이상한 사진 올라오고 애들한테 상처였을거다 잘 생각했네"

"그건 좀 아니었던것같아요 담부턴 조심해주세요"

"뜨는 건 어렵지만 이미지 추락은 한 순간이니 다음부터 조심하면 됩니다."

"중지한건 잘한일임"





"가수가 아무리 잘하면 뭐하나..장사로만 생각하는 인간들이 문제지"

"와 소름 내가 가수라면 토나오겠다"




이제 뭐 다음부터는 이런 일 없이 잘하겠지요.

하지만 이미 유튜브에는 여자친구 굿즈 관련 아래와 같은 연관검색어들이 등장했네요.




후기, 판매, 만들기, 소개, 파는곳, 이벵, 이벤트, 교환, 교환하실분, 발주


지금 논란이 되고 있는 이 제품은 아니길 바래봅니다. 



지난 28일 쏘스뮤직은 공식 트위터에 “여자친구 첫 번째 콘서트 공식 판매 굿즈가 공개되었습니다. 버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굿즈를 담은 사진을 게재했죠. 그때만 하더라도 이게 이렇게 큰 논란이 될 줄은 상상도 못했겠네요. 내심 대박나리라 생각했을지도요. 


아래의 여자친구 굿즈 관련 반응입니다. 

다행히 반응이 안좋네요. 







사과문 전문


문제의 트위터


이러지 말고 여자친구 노래나 열심히 들읍시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i n c e p t i o n

나는 꿈을 꾸고 있다. 나는 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미지 맵

    ㉧/연예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