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산불 장안읍 삼각산


2018년 1월 1일부터 부산 기장에 산불이 났습니다. 장안읍 삼각산입니다. SNS에서도 이 산불 관련 소식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어ㄸ너 분은 "내가 어젯밤 창문 닫다가 태양같이 아주 큰 빨간 불이 하늘로 치솟고 있었다. 뭐지? 불꽃놀이 하나 생각했는데 산불이었다니, 내가 본 시간이 최초 발화시간었던 것이다. 하늘엔 아직 헬기소리가 가득하고 빨리 불이 꺼졌으면 좋겠다"라고 했네요.




암튼 어젯밤 부산 기장군 삼각산 산불 현장에 헬기가 투입되어 본격적인 진화작업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부산 기장군은 오늘 오전 7시 30분부터 소방헬기 45개, 산림청헬기 6대, 민간헬기 2대 등 13대가 산불 현장에 투입되어 진화중에 있다고 합니다. 



오전 9시 현재 산불이 난 지역의 30% 정도가 진화되었고 나머지 지역에 대한 진화작업이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피해 면적은 100헥타르 정도이고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부산 산불 기장군 삼각산의 산불 신고 접수는 어젯밤 9시 46분이었고 불은 해발 420m 정도의 삼각산 정산 부분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현재 산불 진화를 위해 공무원과 주민등 25000여명이 현장에 투입되어 진화작업 중이라고 합니다. 빨리 불이 꺼졌으면 좋겠습니다. 




0123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i n c e p t i o n

나는 꿈을 꾸고 있다. 나는 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미지 맵

    ㉦/사고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