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필 홍준표, 문재인 비판


김종필 홍준표가 좌경화를 언급했는데요. 여전히 색깔론으로 정치적 승부를 거는 건 아니냐는 관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홍준표는 3일 김종필 전국무총리를 만나 "문재인 정부에서 하는 개헌 방향은 좌파사회주의 체제로 나라의 근본 틀을 바꾸는 방향이다"라고 비판했습니다. 



홍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의 김종필 전총리의 자택을 찾은 자리에서 이렇게 말했는데요. 이날 김성태 원내대표와 강효상 당대표비서실장, 정태옥 대변인도 함께 했습니다. 

김성태는 "올해 국회의 가장 큰 일은 개헌문제다. 국회가 집중적인 국민 개헌 논의를 통해 올해 안에 국민투표로 개헌을 완성하겠다"라고 했네요.




이에 대해 김종필은 "정부가 개헌을 한다고 하면서 국민설득을 잘 안하려는 모양이다. 국민을 먼저 설득하고 개헌하는 게 좋은데 설명이 하나도 없다"라고 지적했습니다. 


또 김종필 전총리는 "국민적 뜻을 담은 개헌이 돼야지, 어느 특정한 세력의 개헌이 되어선 안된다. 이 정부가 나라를 전국교직원노동조합과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을 위시해 좌편향으로 끌고 가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정대변인은 김종필 전총리가 "일본은 나라를 걱정해서 일본 전교조 활동이 사실상 멈췄다. 우리나라는 걱정스런 방향으로 가고 있다. 북한을 빨간 사람들이 점령하고 있는 상황에서 너무 좌경화하는 것이 굉장히 안타깝다. 한국의 처지를 생각하고 나라를 운영해야 하지 않냐"라고 했다고 전했네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


홍준표 대표는 이날 이명박 전대통령도 예방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음.. 뭔가 여기서 김종필 전총리가 말하는 <국민>은 제 생각엔 홍준표, 이명박, 김종필과 그와 관련된 사람들을 말하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i n c e p t i o n

나는 꿈을 꾸고 있다. 나는 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미지 맵

    ㉨/정치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