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페이지 커밍아웃 및 엠마포트너와 결혼


엘렌페이지 커밍아웃 밑 여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입니다. 캐나다 출신 배우인 엘렌페이지는 지난 1월 3일 인스타그램에 "이 특별한 여자를 내 아내라 부를 수 있다는 걸 믿을 수가 없다"라며 글을 적었는데요. 왼손 약지에 반지를 낀 두 사람의 손 사진도 함께 올렸습니다. 



바로 아래의 사진인데요.



엘렌 페이지는 공개 연애 중이던 연인인 엠마 포트너를 태그해 포트너와 결혼했다는 사실을 전했는데요. 엠마포트너는 캐나다인이며 저스틴비버와 협업한 적도 있는 안무가라고 합니다. 



엘렌 페이지는 영화 <주노>, <인셉션>, <엑스맨>등의 영화에 출연해 국내에도 잘 알려진 배우지요. 2014년 미국에 열린 성소수자 캠페인에 참석해 커밍아웃을 한 바 있습니다.




엘렌페이지의 커밍아웃 연설은 전세계적으로 퍼져나가 많은 귀감이 되기도 했습니다. 엘렌페이지가 출연한 토크쇼의 MC인 엔렌 드제네레스 또한 공식적으로 커밍아웃을 한 레즈비언이라 관심을 모으기도 했죠. 엘렌페이지는 다음과 같이 연설 소감을 말했습니다. 



"내 인생에 가장 긴장된 순간이었다. 커밍아웃을 하기까지 정말 많은 두려움이 있었다. 연설을 하면서도 순간 공황상태 빠지는 줄 알았다. 내 인생의 변화를 경험한 날이었다. 정말 편안해졌다. 정말 아름다운 밤이었다. 내 성적 취향을 대중에게 공개하지 않아도 상관없었다. 하지만 나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꼈다. 이제는 죄책감 등을 떨쳐낼 수 있게 됐다"


01234567891011121314


죄책감을 가질 필요는 전혀 없는 문제라 생각합니다. 행복하길 바래요. 엘렌페이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i n c e p t i o n

나는 꿈을 꾸고 있다. 나는 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미지 맵

    ㉭/해외연예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