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벨로 자전거 S5 FRAME BLACK + FLUORO 54
BBRIGHT
79mm의 비대칭 바텀프라켓 규격으로 프레임과 크랭크를 더 가볍고 단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서벨로는 대구경 프레임 튜빙이 더 단단하고 가볍다는 이점을 이용하기 위해 BBright를 개발했습니다. 프레임의 오른편, 드라이브 사이드는 체인라인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최대로 커져 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왼 편에는 체인링이 없기 때문에 BBright 규격은 왼쪽으로 BB쉘을 11미리 늘려 왼쪽 체인스테이를 두 배 가까이 늘렸습니다. 동시에 프레임의 드라이브 사이드는 BB30 프레임과 똑 같아 많은 종류의 크랭크와 파워미터들이 호환될 수 있는 공간을 남겨두었습니다.
BULT FOR BOTTLES
다운튜브에 장착된 물통에서 발생하는 공기저항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서벨로의 모든 자전가는 다운튜브 에어로 포일 형태 아래쪽에 평평한 부분을 만들어 물통을 장착했을 때의 공기 흐름까지 고려했습니다.
DROPPED DOWN TUBE
앞바퀴에서 생기는 와류로 인한 저항을 줄이고 프레임 하나의 에어로 형태로 만들기 위한 설계입니다.
더 내려간 다운튜브 설계는 앞 타이어에 프레임 튜빙을 최대한 붙여 그 사이의 와류를 최대한 제거합니다.
EXTENDED SEAT TUBE CUTOUT
싯튜브 커브에 리어휠을 밀착시키는 것은 공기저항을 줄여줍니다.
이 설계가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타이어가 프레임에 바짝 붙어 있어야 하고 싯튜브와 만나는 지점이 올바른 모양으로 잡혀 있어야만 싯튜브를 지나서 휠로 넘어가는 공기흐름이 부드럽게 됩니다.
FURURE-PROOF CABLE MANAGEMENT
모든 브레이크와 드레일러의 호환성과 앞으로 나올 새로운 제품들의 확장성을 보장합니다.
Future-Proof 케이블 매니지먼트 시스템은 기계식, 전동식, 유압식 브레이크와 변속 시스템 간의 호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벨로의 프레임들은 교체 가능한 여러 가지의 케이블 스탑을 포함하고 있어 손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더 이상 새로 파츠를 교체할 때 호환성을 알아볼 필요 없이 향후 출시될 최신 기술들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CARBON DROPOUTS
압축 성형된 카본 드랍아웃은 기존의 금속 재질 드랍 아웃과 비교해 강도는 떨어지지 않으면서 가볍습니다.
싯스테이와 체인스테이는 할로우 다랍아웃으로 연결됩니다. 정밀하게 성형된 드랍아웃으로 두 튜빙을 연결하면 무게는 줄어들고 리어 드레일러로 연결되는 인터넷 케이블이 체인스테이에서 드랍아웃 부분까지 한 번에 통과하여 구부러지는 부분을 없애고 케이블 마찰을 최소화시킵니다.
EVOLVED STEERER DESIGN
포크 스티어러의 직경은 바이크 핸들링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개선된 스티어러 디자인은 각 모델마다 최적화된 테이퍼 디자인과 직경을 적용시킵니다.
더 큰 스티어러 직경은 무게를 희생시키지 않고 비틀림 강성을 증가시킵니다. 더 작은 스티어러 직경은 호환성이 높고 공기 저항을 줄이기 위해 헤드튜브를 더 좁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무게 감량, 에어로, 강성, 승차감, 사용성으로 정의되는 성능 목표를 프레임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정의하여, 저으이된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최적의 스티어러 직경과 테이퍼 디자인이 각 모델마다 적용됩니다.
SHIELDING SEAT STAYS
브레이크를 미캐닉이 아닌, 바람으로부터 숨깁니다.
효울적으로 설계된 싯스테이는 정비를 복잡하게 하지 않고 공기 흐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REDUCED-FRICTION BB GUIDE
BB쉘 하단의 케이블 마찰을 획기적으로 줄여 부드러운 변속과 쉬운 세팅 그리고 더 긴 정비주기를 가집니다.
Reduced-Friction BB Guide는 구부러짐이나 꼬임을 피함으로써각 케이블 경로에 대해 일관된 곡선을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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